담임목사

세계로교회는 손현보목사가 대학원을 졸업하고 전도사로 부임하면서부터 100배의 성장과 부흥을 이루었다. “좋은 이웃! 감동을 주는 사람들!” 이라는 캐치프래이즈를 걸고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해, 감동을 주기 위해 한결같이 베풀고, 나누어 주는 삶을 실천해 왔다.

일년에 일 천명 무료개안수술, 무료쌀지원, 다문화가정 고향방문항공권제공, 무료대형가족사진촬영, 청년들이 교회에서 결혼할때 양가손님 모두에게 뷔페음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손현보 목사는 고신대학교 신학과 및 고려신학대학원(M.Div)을 졸업하고, 함안 함성교회에서 전도사로 나병환자분들을 섬기다가 세계로교회에 부임하였다.

손현보목사는 복음전파의 순수성을 위하여 목사로 부름을 받고 지금까지 성도들의 경조사를 위한 예배 및 타교회 집회, 해외집회, 세미나 등을 인도하면서 단 한번도 사례나 여비를 받지 않고 있으며, 세계로교회 모든 교역자들도 이를 따르고 있다.

손현보 목사의 가족은 천사같은 이영례사모와 큰 딸 찬미, 아들 영광, 찬송이가 있다.

큰 딸 찬미는 미국 미시간대학교(University of Michigan)를 졸업하고 세계로국제어학원에 IB coodinator로 있으며, 영광이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후 동대학원 박사과정에 재학중에 있고, 막내 찬송이는 미국 워싱턴대학교(University of Washington)에 재학중이다.

이메일 : shb7123@naver.com